유튜브 광고는 서포트몰에 문의하세요
검증된 채널에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효과적으로 노출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광고가
고민이라면?

영상 콘텐츠 소비는 이미 TV에서 유튜브로 이동했습니다. 지금, 광고 효과가 가장 강력한 플랫폼은 단연 유튜브입니다.
하지만 유튜브 공식 광고는 기성(ready-made) 광고 영상을 반복 노출해야만 하는 한계가 있습니다. 시청자는 이를 광고로 인식하는 순간, 바로 스킵합니다.

서포트몰의 광고는 다릅니다. 우리는 광고를 단순히 송출하지 않습니다. 각 채널의 콘텐츠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PPL, 직접 소개, 체험, 먹방등 다양한 형태로 시청자가 “광고를 본다”가 아닌 “브랜드를 경험”하도록 설계합니다.

지금 서포트몰과 함께, 가장 효율적인 광고를 시작하세요.

왜 서포트몰인가?

  • 01

    다양한 광고 채널

    EBS, MBN, 한겨레TV 등구독자 수백만 명 규모의 공신력 있는 채널은 물론, 분야별로 충성도 높은 중소형 채널까지 폭넓게 제휴 중입니다. 광고효과는 단순히 구독자 수에 비례하지 않습니다. 광고 상품의 성격, 채널의 톤, 광고 방식, 예산의 조합에 따라 효율은 완전히 달라집니다.

    서포트몰은 그동안의 경험과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광고주에게 최적의 채널과 광고 방식을 제안합니다.

  • 02

    광고 상품 판매 가능

    서포트몰은 광고를 ‘콘텐츠 협업’으로 정의합니다. 단순한 광고 영상 노출을 넘어, 진행자의 직접 소개 / 상품 노출형 PPL / 먹방 및 시연형 광고 등 채널 특성과 시청자 연령층에 맞춘 맞춤형 광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광고주의 목적에 따라 가장 효율적인 조합을 설계해드립니다.

  • 03

    CS는 서포트몰이 담당

    광고를 통해 상품 판매까지 직접 연결하고 싶다면, 서포트몰 제휴 유튜브스토어에서 상품 판매를 병행할 수 있습니다. (별도 협의 가능) 채널 구독자의 구매전환율이 높아 광고효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광고를 진행하지 않는 채널에서도 판매가 가능해 광고 진행 유무에 따른 소비자 반응 비교도 가능합니다.

    광고주의 목적에 따라 가장 효율적인 조합을 설계해드립니다.

제휴신청하기

서포트몰은 단순한 유튜브스토어 대행업체가 아닙니다.
우리는 좋은 채널이 지속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선순환 구조를 함께 만들어가는 진정한 파트너입니다.

콘텐츠 채널, 소비자, 공급사, 광고주 모두가 함께 성장하는 상생형 커머스 플랫폼, 그것이 바로 서포트몰의 지향점입니다.
지금, 서포트몰과 함께하세요. 콘텐츠의 가치가 세상을 바꾸는 순간을 함께 만듭니다.

지금 서포트몰과
함께하세요

콘텐츠의 가치가 세상을 바꾸는 순간을 함께 만듭니다.

신청하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서포트몰은 고객님의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고객님의 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1. 개인정보 수집/이용목적 - 문의 등록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이메일 등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기간
수집된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문의 후 1년 보관 후 파기합니다.
단, 소비자 불만/분쟁 처리 기록의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3년 동안 정보를 보관합니다.

기업의 개인정보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 거부시 온라인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